- Home
- 계열안내
이 시대의 예배를 일으키는
실력과 영성을 겸비한
다음 세대의 리더 양성
깊은 영성과 뛰어난 음악성을 갖춘
실력있는 예배 사역자 양성
이 시대의 트랜드를 읽고 앞서 나가는
전문 찬양 사역자 및
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양성
학사학위과정 "추계예술대학교 총장명의 4년제 음악 학사 / 교육부장관명의 4년제 음악 학사"
추계예술대학교총장명의 학위 | 교육부장관명의 학위 | 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음악학사 | 음악학사 | ||||||||||
관현악 전공 | 성악 전공 | 작곡 전공 | 피아노 전공 | 실용음악학 전공 | 교회음악 전공 | ||||||
전필 | 전공실기V | 전필 | 전공실기V | 전필 | 전공실기V | 전필 | 전공실기V | 전필 | 시창·청음I | 전필 | 전공실기V |
전필 | 전공실기VI | 전필 | 전공실기VI | 전필 | 전공실기VI | 전필 | 전공실기VI | 전필 | 실용음악화성학I | 전필 | 전공실기VI |
전필 | 전공실기VII | 전필 | 전공실기VII | 전필 | 전공실기VII | 전필 | 전공실기VII | 전필 | 전공실기V | 전필 | 전공실기VII |
전필 | 전공실기VIII | 전필 | 전공실기VIII | 전필 | 전공실기VIII | 전필 | 전공실기VIII | 전필 | 전공실기VI | 전필 | 전공실기VIII |
전선 | 가창 | 전선 | 국악개론I | 전선 | 가창 | 전선 | 가창 | 전필 | 합주실기I | 전선 | 건반화성I |
전선 | 건반화성I | 전선 | 국악개론II | 전선 | 건반화성I | 전선 | 건반화성I | 전선 | 가요작법 | 전선 | 건반화성II |
전선 | 건반화성II | 전선 | 부전공실기I | 전선 | 건반화성II | 전선 | 건반화성II | 전선 | 관현악법I | 전선 | 관현악법I |
전선 | 관현악법I | 전선 | 부전공실기II | 전선 | 관현악법I | 전선 | 관현악법I | 전선 | 레코딩실습I | 전선 | 교회음악개론 |
전선 | 국악개론I | 전선 | 시창·청음I | 전선 | 국악개론I | 전선 | 국악개론I | 전선 | 레코딩실습II | 전선 | 국악개론I |
전선 | 국악개론II | 전선 | 시창·청음II | 전선 | 국악개론II | 전선 | 국악개론II | 전선 | 발성과 발음 | 전선 | 국악개론II |
전선 | 부전공실기I | 전선 | 실내악I | 전선 | 부전공실기I | 전선 | 부전공실기I | 전선 | 시창·청음II | 전선 | 기독영성 |
전선 | 부전공실기II | 전선 | 실내악II | 전선 | 부전공실기II | 전선 | 부전공실기II | 전선 | 실용음악가사론 | 전선 | 기초음악이론I |
전선 | 시창·청음I | 전선 | 악식론I | 전선 | 시창·청음I | 전선 | 시창·청음I | 전선 | 실용음악작곡법I | 전선 | 부전공실기I |
전선 | 시창·청음II | 전선 | 악식론II | 전선 | 시창·청음II | 전선 | 시창·청음II | 전선 | 실용음악작곡법II | 전선 | 부전공실기II |
전선 | 실내악I | 전선 | 영어딕션I | 전선 | 악기론I | 전선 | 실내악I | 전선 | 실용음악편곡법I | 전선 | 시창·청음I |
전선 | 실내악II | 전선 | 음악감상법I | 전선 | 악기론II | 전선 | 실내악II | 전선 | 실용음악편곡법II | 전선 | 시창·청음II |
전선 | 악기론I | 전선 | 음악감상법II | 전선 | 악식론I | 전선 | 악기론I | 전선 | 실용음악화성학II | 전선 | 실내악I |
전선 | 악기론II | 전선 | 음악개론I | 전선 | 악식론II | 전선 | 악기론II | 전선 | 악기론I | 전선 | 실내악II |
전선 | 악식론I | 전선 | 음악개론II | 전선 | 음악감상법I | 전선 | 악식론I | 전선 | 영상음악실기 | 전선 | 악기론I |
전선 | 악식론II | 전선 | 음악미학I | 전선 | 음악감상법II | 전선 | 악식론II | 전선 | 월드뮤직연구 | 전선 | 악식론I |
전선 | 음악감상법I | 전선 | 음악사I | 전선 | 음악개론I | 전선 | 음악감상법I | 전선 | 음악감상법I | 전선 | 악식론II |
전선 | 음악감상법II | 전선 | 음악사II | 전선 | 음악개론II | 전선 | 음악감상법II | 전선 | 재즈음악사 | 전선 | 예배·음악 |
전선 | 음악개론I | 전선 | 지휘법I | 전선 | 음악미학I | 전선 | 음악개론I | 전선 | 전공실기VII | 전선 | 음악감상법I |
전선 | 음악개론II | 전선 | 합창I | 전선 | 음악사I | 전선 | 음악개론II | 전선 | 전공실기VIII | 전선 | 음악감상법II |
전선 | 음악미학I | 전선 | 합창II | 전선 | 음악사II | 전선 | 음악미학I | 전선 | 즉흥연주기법I | 전선 | 음악개론I |
전선 | 음악사I | 전선 | 화성학I | 전선 | 지휘법I | 전선 | 음악사I | 전선 | 지휘법I | 전선 | 음악개론II |
전선 | 음악사II | 전선 | 화성학II | 전선 | 컴퓨터음악I | 전선 | 음악사II | 전선 | 컴퓨터음악I | 전선 | 음악미학I |
전선 | 지휘법I | 전선 | 컴퓨터음악II | 전선 | 지휘법I | 전선 | 컴퓨터음악II | 전선 | 가창 | ||
전선 | 컴퓨터음악I | 전선 | 합창I | 전선 | 컴퓨터음악I | 전선 | 컴퓨터음악III | 전선 | 음악사I | ||
전선 | 컴퓨터음악II | 전선 | 합창II | 전선 | 컴퓨터음악II | 전선 | 컴퓨터음악IV | 전선 | 음악사II | ||
전선 | 클래스피아노II | 전선 | 화성학I | 전선 | 합창I | 전선 | 클래스피아노II | 전선 | 지휘법I | ||
전선 | 화성학I | 전선 | 화성학II | 전선 | 합창II | 전선 | 퍼포먼스워크샵I | 전선 | 찬송가학I | ||
전선 | 화성학II | 전선 | 화성학I | 전선 | 퍼포먼스워크샵II | 전선 | 찬양과경배I | ||||
전선 | 화성학II | 전선 | 퍼포먼스워크샵III | 전선 | 찬양과경배II | ||||||
전선 | 퍼포먼스워크샵IV | 전선 | 컴퓨터음악I | ||||||||
전선 | 합주실기II | 전선 | 컴퓨터음악II | ||||||||
전선 | 합주실기III | 전선 | 클래스피아노II | ||||||||
전선 | 합주실기IV | 전선 | 합창I | ||||||||
전선 | 합창I | 전선 | 합창II | ||||||||
전선 | 화성학I | ||||||||||
전선 | 화성학II | ||||||||||